반응형
CJ Wellcare (씨제이 웰케어)에서 나온 이너비 스노우 화이트 제품에 대한 솔직 리뷰다. 친구에게 선물로 받았지만 내 친구에게는 비밀로 하고 내가 느낀 솔직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한다.
용량과 복용법
500m x 56
가격
4만원 상당
효과
제품에는 얼굴 톤이 맑아진다고 나왔다.
나의 솔직 사용 후기
용량에 대한 의견:
용량은 둘째 치고 내용량이 56정으로 너무 작다. 거기다가 하루에 2알씩 복욕하라고 나온다.
가격에 대한 의견:
솔직히 너무 비싸다. 이런 종류의 약은 하루 이틀 복용한다고 나아진다고 보기 힘든데 가격이 너무 사악하다.
효과에 대한 의견:
솔직하게 말하면 복용 전과 후의 차이점을 모르겠다. 나는 현재 56개중에 48개를 복용한 상태다. 날짜로 따지면 24일이다. 내가 생각하기에 2주 정도 복용 후에는 뭔가가 달라진 느낌이 들어야 하는데 모르겠다.
추가 구매 의사: 추가 구매 의사 없다.
그 밖의 코멘트:
임상실험이 어느 정도까지 진행 되었는지 모르겠다. 가격을 높게 책정을 한 것을 보면 무슨 효과가 좋아야 하는데 나의 경우는 전혀 아니다. 그래도 거의 20일 넘게 복용했으니까 후회는 없다. 처음에 미백과 피부톤이 개선될 것을 기대하고 복용을 시작했었다.
요즘 그럴듯한 이름에 효과가 미약한 제품들도 많이 나오는 것 같다. 40-50대는 지푸라기 라도 잡는 심정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런데 이 제품은 추천하지 않는다.
내가 생각하기에 꾸준하게 맛사지를 하고 충분한 수면과 꼼꼼하게 선크림을 바르고 다니는 것으로 대체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