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호텔 리뷰

전세계 하이얏트 호텔 최저 포인트 숙박 가능 날짜 찾는 법

by 뉴욕썬샤인 2023. 5. 16.
반응형

 

 

 

월드 오브 하얏트 (World of Hyatt) 호텔 멤버들은 호텔 숙박을 그 동안 모아왔던 포인트로 할 수가 있다. 이 때 어느 날이 비수기 (Off peak)이고 어느 날이 (On peak) 인지 알 수만 있는 포인트 Calendar 를 찾는 법을 공유한다. 여행을 계획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제주그랜드 하얏트-모든 룸이 스윗트룸-1박당 16,000포인트

 
 
 

호텔 웹사이트에 접속

www.hyatt.com  에 접속을 한다.  지역과 날짜를 선택한다.
 
1. 원하는 도시를 선택
2. 날짜를 넣는다.  
3. Use Points 에 체크를 한다.
4. Update Search 를 누른다.
 
 

Hyatt.com 에서 캡쳐

 
 
5. 호텔 이름과 필요 가능 일별 포인트가 보인다. Hotel Kabuki 는 1일당 20,000포인트. Grand Hyatt San Franscisco 는 1일 숙박에 20,000포인트가 필요하다고 나온다.
 
아래는 선택한 해당일에 가능한 호텔들 중 일부이다.
 
 

Hyatt.com 에서 캡쳐

 
 
 
6.  원하는 호텔 홈피로 간다.  Hotel Website 라고 맨 아래에 적혀 있는 곳을 클릭한다.  Grand Hyatt San Franscisco  Hotel Website 를 클릭한다.  아래와 같은 홈피 화면이 나온다.
 
 
7.  Book Now 를 클릭한다.
 

 
 
8. 아래와 같은 모습으로 바뀐다. 이 때 중간에 있는 Use Points 에 체크를 한다.  그리고 Book Now 를 다시 누른다. 
 

 
 
 

9.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바뀌면서 맨 아래 파란 글씨로 Points Calendar 가 보인다. 

 

 

10. Points Calendar 가 나왔다.  Points Calendar 를 클릭한다.  아래 처럼 포인트 캘린더가 떴다.  아래에서 보면 5월 28일 29일은 Off Peak, 비수기로 계산되어서 17,000 포인트가 필요함을 볼 수 있다.  반면 5월 30일 부터 6월 7일까지는 기본 포인트인 20,000 포인트가 필요하다고 나온다.  그러나 6월 8일은 23,000 포인트로서 일종의 peak time 임을 알 수가 있다.  
 

 

11. 원하는 날짜를 찾고 off peak (비수기)와  on Peak (성수기) 를 찾아서 예약을 하면 된다. 
 

 

월드 오브 하이얏트 멤버에 가입 방법

1.  가장 효율적이고 미국에서 널리 알려진 방법은 world of Hyatt 크레딧카드를 apply 해서 가입하면서 싸인업보너스를 받는 방법이 일반적이다.
 
2.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를 가입해서 싸인업 보너스로 현재 8만 포인트를 받는 방법이 곧 종료 예정이니 카드를 신청해서 받는 방법이 현재로서는 제일 가성비가 뛰어나다.  8만포인트를 받으려면 아래 카드 신청 링크를 클릭해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3개월간 4천불을 사용하면 (각종 공과료, 식당, 주유 등 카드로 구입이 가능한 모든 물품들) 8만 포인트가 들어 온다.  8만포인트 프로모션은 곧 종료 예정이라고 체이스가 발표했다.  필요한 사람은 서둘러 가입하는 것이 돈 버는 방법이다.  보통은 6만포인트가 일반적이고 한시적으로 8만포인트를 주고 있다. 
 
8만포인트는 하얏트 호텔 2만포인트 (1박 가능한 호텔)에서 4박을 무료로 할 수 있는 포인트이고 현금으로 사용시는 1,000불의 가치를 가지고 현금으로 받을 수도 있다.  1박당 2만 포인트 하는 호텔들은 1일 현금 숙박료는 세금과 봉사료를 모두 합치면 1박당 대충 300불이 넘는 곳이 대부분이다.  이렇게 계산해 보면
 
300불 x 4박 = 1,200 불의 가치로 사용하는 셈이다.  
 
 
체이스 프리퍼드 카드 신청링크다. 
 

(제공 링크로 가입시 소정의 가입 인센티브를 지급 받을 수도 있다.).

 
 

Earn 80,000 bonus points with Chase Sapphire Preferred. I can be rewarded, learn more.


https://www.referyourchasecard.com/6m/GMH3ZT9D9Y
 
 


 
 
그 동안 하얏트 포인트로 다녀온 호텔들 중 일부이다.

 

Hyatt Regency Jersey City (하얏 리젠시 저지시티 호텔리뷰)

일 년에 최소 1번은 꼭 가는 호텔이다. 코로나 시절에도 매년 갔다 왔다. 내가 이 호텔을 좋아하는 이유는 넉넉한 크기의 룸과 평생 잊지 못한 뉴욕 맨하탄 뷰를 허드슨강과 함께 호텔 룸에서 즐

nybluetomato.tistory.com

 
 

Hyatt Regency Greenwich CT-(하얏 리젠시 그린니치)

여행이 취미다. 코네티컷주, 그린니치시 (Greenwich), CT에 있는 Hyatt Regency Greenwich 호텔을 다녀온 후기다. 이번이 3번째 방문이다. 코로나를 지나서는 처음이다. 언제나 편안하고 휴식을 가져다주는

nybluetomato.tistory.com

 

Hyatt Centric Las Olas Fort Lauderdale 리뷰

2023년 4월에 방문했다. 플로리다 포트 로더데일 (Fort Lauderdale)을 방문할 때 추천하는 호텔이 하얏트 센트릭 라스 올라스 포트 로더데일이다. Hyatt Centric Las Olas Fort Lauderdale 호텔 하얏트 카다고리 4

nybluetomat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