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맨하탄 헬스 키친 내에 있는 타이 레스토랑 LumLum을 지난 주말 재방문했다. 역시 강추하는 정통 타이 레스토랑이다.
위치
미드 맨하탄에 위치하고 Hell's Kitchen 내에 있으면 근처에 노무라증권 대형 건물이 있다.
404 W 49 Street New York.이다.
미드 맨하탄 Hell's Kitchen 내에 위치한다.
미드 맨하탄 헬스키친 지역은 다른 맨하탄 지역에 비해 거주 환경이 그다지 좋지는 않다. 렌트비도 조금 더 저렴하다. 이 지역은 특히 LGBTQ의 거주 비율이 높은 지역 중 하나이다.
음식과 맛
아래는 애피타이저로 시킨 pork belly 다. 우리가 흔하게 먹는 삼겹살인데 갈릭이 듬뿍 들어간 맛이 일품이다. 파삭한 삼겁살을 또 다른 방법으로 10불인데 가성비 최고다.
다음은 이 집에서 제일 인기 좋은 크라잉 타이거 (Crying Tiger)인 메인 디쉬다. 미디엄 레어로 구운 스테이크가 일품이고 아주 부드럽다. 스테이크 아래에는 갈릭을 아주 듬뿍 넣어 튀기고 볶은 볶음밥인데. 넉넉한 양으로 패밀리 스타일로 (여러 개 시킨 후 나누어 먹는 영어표현) 먹기에 아주 좋다. 계란 노른자가 한 개 올라게 있다.
아래의 또 다른 메인디쉬는 타이 카레다. 새우를 넣어 달라고 주문했고 맛은 코코넛 향이 있는 타이 카레요리다. 밥도 작은 볼에 담겨 나온다.
아래 또 다른 메인디쉬는 Pad See이고 닭고기를 선택했는데 약간의 불 맛이 나면서 아주 맛있었다.
아래는 레스토랑 내부의 모습이다. 이 집은 언제 가도 손님들로 북적인다.
가격과 가성비
맨하탄에서 이 정도면 아주 훌륭하다고 하겠다. 3명이 음료는 따로 주문 안 했지만 메인디쉬 3개에 애피타이저 1개. 팁 포함 115불 나왔다.
가성비 좋고 맛도 훌륭하다.
좀 아쉬운 점
레스토랑이 너무 협소하다. 그러다 보니 다른 테이블 들과 가깝다.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들도 유리창을 통해 보이고 해서 식사를 마친 후 오래 머물기는 좀 어려울 듯하다. 레스토랑 위치는 찾기 쉽고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