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익스프레스사가 발행하는 카드를 사용하면 MR이라는 포인트가 모인다. 이 포인트를 현재 버진 애틀란틱 항공사로 옮기면 30%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는 프로모션이 오늘 나왔다. 기간은 5월 23일부터 6월 14일 까지다.
버진 애틀란틱 항공 (Virgin Atlantic) 항공사
영국의 항공사다. 눈여겨봐야 하는 부분은 이 항공사가 세계 항공사 그룹인 스카이팀 (Sky Team Airline Alliance)에 최근 합류를 했다. Sky Team 항공사에는 대한항공이 포함되어 있다. 이 말은 버진 애틀란틱 항공 마일로 대한항공을 탈 수 있다는 말이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포인트인 MR을 버진 애틀란틱으로 옮기는 방법
1. 휴대폰에 아메리칸익스프레스에 로그인을 한다. 그럼 아래 사진처럼 Membership이라는 표시와 함께 그동안 모아 왔던 포인트가 보인다. 포인트 밑에 Redeem Rewards를 클릭을 한다.
2. 클릭을 하고 들어 가면 아래와 같이 쭉 리스트가 나온다. 여기서 중간 쯤에 있는 Transfer Points 를 누른다.
3. 포인트 이동이 가능한 항공사들과 호텔들이 주르륵 나온다. 여기서 버진 애틀란틱을 찾는다. 버진 애틀란틱 항공사 계정이 없다면 www.virginatlantic.com에 가서 무료로 만들고 마일번호를 적어 둔다.
4. 버진 애틀란틱 항공을 선택하면 포인트를 넘기는 조건들이 나온다. 최저는 1,000 포인트다. 1:1로 이동된다.
5. 예를 들어서 20,000 포인트를 버진 애틀란틱으로 옮기면 26,000 포인트가 되어서 넘어간다. 옮기고 48시간 기다리면 버진 애틀란틱 계정에 포인트가 들어가 있다.
6. 버진 애틀란틱 항공사 웹사이트에 마일이 들어오면 원하는 날짜로 검색을 한다. 아래는 2023년 9월 8일로 찾아봤다. 보스턴에서 인천 간이다.
7. 8월 달력이 뜨면서 37,000 마일이라고 되어 있는 것이 여럿 보인다. 이것이 대한항공이다.
8. 9월 5일을 클릭하면 37,000 마일에 세금은 27.60불이고 보스턴에서 인천 직항으로 14 시간 10분 비행이라고 나온다.
이렇게 하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포인트 30,000 포인트로 30% 추가 보너스를 받아서 대한항공을 37,000 포인트에 해당하는 마일로 아주 저렴하게 탈 수가 있다.
2023년 주요 항공사 마일리지 항공권 취소/변경 수수료 규정
2023년 2월 현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아메리칸항공, 델타항공, 유나이티드항공, 알래스카항공사들의 마일리지 항공권의 취소와 변경 시 수수료 규정을 모아봤다. 많은 항공사들이 마일리지
nybluetomato.tistory.com
미국 뉴욕 인기 샴페인 이름: Moet & Chandon Imperial
미국에서 현재 대중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샴페인인 Moet & Chandon Imperial을 소개한다. 가격은 50불 정도이다. 샴페인에 문외한이라도 이 이름은 기억해 두자. 어디 가서 망신당하는 일은 없을 것이
nybluetomato.tistory.com
댓글